본문 바로가기
투자야놀자/가상화폐

헤이비트(heybit) 실제 수익률 공개!

by 경제야놀자 2021. 7. 1.

 

안녕하세요

경제야놀자입니다.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헤이비트의 실제 수익률을 공개할까 합니다!

두그두그!!!

 

혹시 저번 포스팅 내용을 안보셨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https://playeconomy.tistory.com/24

 

헤이비트(heybit)를 추천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경제야놀자입니다. 오늘은 첨단투자로봇인 헤이비트(Heybit)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트코인...좋아하세요? 사실 저는 비트코인을 안 좋아합니다. 왜냐구요? 수익률 -60%를 찍어봤거

playeconomy.tistory.com


여러분 비트코인... 좋아하세요??

 

저번에도 말씀드렸지만 저는 굉장히 싫어합니다.

제 돈을 60%이상 까먹었거든요^^;;;...

 

그래서 저는 헤이비트를 합니다!

물론

절대 광고NO 뒷앞광고NONO

 

제가 판단했고, 실제로 꽤 유용하다고 생각되어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자 그럼 바로 6월 수익률 공개합니다!

 

 

...네?

-1.47%....??

 

물론 마이너스의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지만

저는 굉장히 선방했다고 생각합니다.

 

최근 비트코인 시장은 하락장이 지속되고 있고

그렇기 때문에 수익을 내는 경우 보다

큰 손실을 입는 경우가 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개별종목으로 투자를 했다면 더더욱

수익보다는 손실이 컸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와중에 성공하신 분들도 계시겠죠...?부럽습니다...)

 

하지만 헤이비트는 투자로봇의 전략으로 운용되기 때문에

시장 상황을 고려하여 자산을 운용합니다.

현재는 방어적 투자를 통해

손실 비용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다시금 상승장이 온다면!?

플러스로 바뀌겠죠!!?...

물론 저는 헤이비트에 투자했기 때문에

유튜버 강환국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원숭이입니다...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번에 말씀드린 3가지 장점!

 

시간절약

심신안정

수익창출

 

때문에 헤이비트를 좋아합니다ㅎㅎ

 

하지만 여러분!! 아시죠?

투자는 분산으로 하여

리스크를 최소화해야 한다는 점!!

 

본인만의 투자 철학으로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워렌버핏의 투자원칙으로 마무리합니다!

1. 절대 돈을 잃지 않는다.

2. 1번 원칙을 반드시 지킨다.

 

이상 경제야놀자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댓글